본문 바로가기
기타콘텐츠

[명곡]Can`t take my eyes off you - Morten Harket (듣기/가사/해석)

by 제이케이크 2019. 2. 28.
반응형

Morten Harket - Can`t take my eyes off you

 



(출처 Youtube : CaptnKiller )

 


 
 

 

 

You're just too good to be true

당신은 저에게 현실적으로 너무 과분한 사람이에요

can't take my eyes off of you

저는 당신으로부터 눈을 뗄 수가 없네요
you'd be like heaven to touch

당신과 함께하는 시간은 천국에 와 있는 기분이죠

I wanna hold you so much
저는 당신을 꼬옥 껴안고 싶어요


At long last love has arrived

오랬동안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랑이 드디어 내게 온거에요
I thank God I'm alive

제가 살아있다는 것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드려요

you're just too good to be true

당신은 저에게 현실적으로 너무 과분한 사람이에요
can't take my eyes off of you
저는 당신으로부터 눈을 뗄 수가 없네요


hard in faith that I stare

믿기지 않아 그녀를 멍하니 바라보고 있을 때면
There's nothin' else to compare

그 누구와도 그녀를 비교할 수 없죠

the sight of you keeps me weak

당신을 바라보고 있을때면 저는 힘이 빠져요
there're no words left to speak
저는 할말을 잃게 되죠


But if you feel like I feel

당신이 저와 같은 것을 느끼고 있다면
you certainly know that it's real

당신은 그게 현실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요
you're just too good to be true

당신은 저에게 현실적으로 너무 과분한 사람이에요
can't take my eyes off of you
저는 당신으로부터 눈을 뗄 수가 없네요

 

 

I love you baby

당신을 사랑해요

and if it's quite all right

당신을 사랑해도 괜찮다면 말이에요
I need you baby to warm a lonely night

이 외로운 밤을 따뜻하게 해줄 당신이 필요해요
I love you baby

당신을 사랑해요
trust in me when I say
제말을 믿으세요

 

 

Oh, pretty baby

오, 아름다운 당신
don't bring me down, I pray

저를 버리지 않게 해달라고 저는 기도 드려요
oh, pretty baby

오, 아름다운 당신
Now that I found you, stay
당신을 이제서야 만나게 되었으니 제곁에 있어줘요

 

And let me love you, baby

그리고 사랑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let me love you

사랑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You're just too good to be true

당신은 저에게 현실적으로 너무 과분한 사람이에요

can't take my eyes off of you

저는 당신으로부터 눈을 뗄 수가 없네요

you'd be like heaven to touch

당신과 함께하는 시간은 천국에 와 있는 기분이죠
I would've hold you so much
저는 당신을 꼬옥 껴안고 싶어요

 

At long last love has arrived

오랬동안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랑이 드디어 내게 온거에요
I thank God I'm alive

제가 살아있다는 것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드려요
you're just too good to be true

당신은 내게 현실적으로 너무 과분한 사람이에요
can't take my eyes off of you
저는 당신으로부터 눈을 뗄 수가 없네요


I love you baby

당신을 사랑해요
and if it's quite all right

당신을 사랑해도 괜찮다면 말이에요

I need you baby to warm a lonely night

이 외로운 밤을 따뜻하게 해줄 당신이 필요해요
I love you baby

당신을 사랑해요
trust in me when I say
제 말을 믿으세요

 

Oh, pretty baby

오, 아름다운 당신
don't bring me down, I pray

저를 버리지 않게 해달라고 저는 기도 드려요

oh, pretty baby

오, 아름다운 당신
Now that I found you, stay

당신을 이제서야 만나게 되었으니 제 곁에 있어줘요
oh, pretty baby

오, 아름다운 당신
trust in me when I say

제말을 믿으세요

 

I need you baby

당신이 필요해요
well will you come my way

저에게로 오세요

oh, pretty baby

오, 아름다운 당신

Now that I found you, stay
당신을 이제서야 만나게 되었으니 제 곁에 있어 줘요



 And let me love you baby
당신을 사랑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let me love you
사랑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