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콘텐츠

소름주의! 먼데이키즈-가을안부 신촌버스킹Live [고화질]

by 제이케이크 2019. 3. 23.
반응형

을안부의 하이라이트는 후반부인데요 라이브로 이렇게 잘 부를 수 있다는 게 일반인인 저로서는 그저 소름만 돋습니다ㅎㅎ 


'역시 가수는 가수구나' 라며 아래 영상을 보면서 혼자 감탄을 멈출 수 없을 만큼 버스킹때 못가서 아쉬워했는데요ㅠ 지난해 4월 20일 신촌 현대유플렉스에서 많은 관중들 속에 라이브 버스킹을 했던 이날 지니뮤직 협찬으로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신촌에 출두했습니다 ㅎㅎ




▲먼데이키즈 이진성 신촌버스킹


가을안부가 발매된 날은 2017년 10월인데요 그 때 당시 인기도 많았지만 역시 이런 노래는 매 계절마다 나오는 특급송이 되어버립니다 


개인적으로 2007년 고등학생시절 노래방에서 <Bye Bye Bye>를 참 많이 불렀었는데요 이 날 버스킹한다는걸 알았다면 추억팔이로 무조건 갔을겁니다 ㅎㅎ 그때 당시 M to M, SG워너비, 먼데이키즈가 노래방 챠트순위권에서 항상 경쟁했던게 기억이 나는데요 ㅎㅎㅎ





데이키즈 story를 잠시 읊어보면 이진성과 김민수로 구성된 2인조 그룹이었지만 안타깝게도 2008년 4월 김민수가 모터사이클 사고로 사망하면서 그 해 8월 해체됐었습니다..ㅠ


김민수 사건 전 활동 대표곡으로는 <바이바이바이> <이런남자> <남자야> <발자국> <흉터> <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등이 있는데요


이진성은 김민수 사망으로 그룹 해체 후 2년간 솔로로 활동하다가 2010년 4월 솔로로 활동하고 있던 한승희와 임한별(대표곡:이별하러 가는 길)을 영입하면서 3인조 그룹으로 먼데이키즈를 재결성시키고 <New sentimental>을 발매했었습니다 


또 한 번 안타깝게도 3인조 그룹은 오래가지 못하고 한승희와 임한별이 탈퇴하여 원년 멤버인 이진성만 남아 현재까지 활동하게 됩니다



먼데이키즈에 대해 간단한 역사에 대해 정리해보았는데요 93년생부터는 잘 모르는 듯 합니다 ㅎㅎ(세대차이느껴서 살짝 슬펐음ㅠ)


감상해보시죠 먼데이키즈 가을안부 신촌버스킹!




먼데이 키즈(Monday Kiz) - 가을 안부(When Autumn Comes) 신촌 지니뮤직스트릿 버스킹 LIVE 20180420

[출처 : 먼데이키즈 유투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