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콘텐츠

MS오피스365 한달 무료체험 or 저렴하게 구입하기

by 제이케이크 2019. 3. 18.
반응형


오피스365는 엑셀,파워포인트,워드,아웃룩등 직장인과 대학생들이 필수적으로 이용하는 오피스제품입니다. 가격은 가정용기준으로 home버전 연간 119,000원, 월11,900원이고 pro버전이 조금 저렴하게 연간89,000원, 월8,900원인데요. 마이크로소프트제품인만큼 일반인들이 이용하기에는 부담되는 가격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피스365 무료 이용 방법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무료이용방법

https://products.office.com/ko-kr/try?nNum=181128&4&lc=1042

▲링크를 클릭합니다.



무료체험클릭


마이크로소프트 아이디가 있으시면 로그인하시고 없으신분들은 회원가입해주셔야 합니다.


검토 및 확인탭에서 정보를 입력합니다.

여기서 결제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결제되지 않고 한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다운로드한 날 부터 한달뒤를 체크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결제됩니다. 결제가 되도 언제든지 취소가 가능합니다. 

자동 구독취소 바로가기 : https://account.microsoft.com/


■저렴하게 구입하기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MS오피스를 구입하시려면 위와 같은 가격을 지불하고 사용하셔야합니다. 하지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쿠팡에서 판매하는 상품인데요. '불법이 아니냐' 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보시다시피 쿠팡과 협약을 맺은 회사가 팔고 있는 상품이며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남긴 상품평도 있습니다.


사용방식은 구매 후 판매처에서 오피스 인증메일을 보내줍니다. 그 인증메일로 오피스365를 다운로드한 후 영구적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